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충청남도개발공사

모바일 메뉴 열기
보도자료
충남개발공사, ISO10002(고객만족경영시스템) 국제표준 인증 획득
  • 작성자혁신기획부
  • 조회수18
  • 등록일2025-12-17

충남개발공사, ISO10002(고객만족경영시스템) 국제표준 인증 획득 

-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중심 경영 인정받아 -


충남개발공사(사장 김병근)는 17일 한국경영인증원(KMR)으로부터 ISO10002(고객만족경영시스템)를 획득했다고 밝혔다.


ISO10002(고객만족경영시스템)는 고객 불만사항을 식별 ? 관리 ? 모니터링하여 효과적으로 처리하도록 하는 국제표준으로, 고객만족경영 원칙 및 불만처리 시스템 운영과 유지관리 등 8개 주요 항목에 대해 평가한다.


충남개발공사는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도록 고객경영시스템을 구축·운영해왔으며 ▲고객 의견을 반영한 제도 개선 ▲ 고객의 소리(VOC)의 실시간 접수·처리 ▲경영진 주관의 서비스·불만 점검 활동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.


김병근 사장은 “고객중심 경영을 위한 공사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되어 매우 뜻깊다”며 “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, 고객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전했다.


충청남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충청남도개발공사가 함께합니다.

충남의 더 나은 미래, 도민의 더 많은 행복을 가꾸어 갑니다.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수정일 : 2024-07-26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