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영역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충청남도개발공사 로고

모바일 메뉴 열기
민원안내
민원을 처리하는 자세
  • 모든 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업무와 관련하여 절대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겠습니다.
  • 민원접수와 동시에 즉시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신속하게 처리하겠습니다.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한을 연장해야 할 경우 연장사유, 처리기한, 처리예정일 등을 신속하게 통지하여 드리겠습니다.
  • 민원사항에 대하여 1회 방문으로 처리될 수 있도록 관련 부서와 협조하여 고객편의를 최대한 도모하겠습니다.
  • 업무와 관련된 정보에 대하여 민원인의 이익이 침해되지 않도록 제출한 민원서류 및 기술상, 경영상의 정보에 대하여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.
민원신청 방법
민원신청 방법에 대한 리스트 입니다. 방법, 최대 소요기간에 대한 정보 제공
방법 최대 소요기간
전자민원
  • 공사 홈페이지(https://www.cndc.kr)를 통해 민원상담
  • 고객서비스 > 사장에게 바란다
  • 고객서비스 > 하도급 부조리신고
  • 고객서비스 > 질문답변
7일 ~ 14일
7일 ~ 14일
  • 정보공개청구를 통해 공사 수발신한 정보 청구 (www.open.go.kr)
10일
서면민원
  • 우편, 방문, 팩스, 전화 등을 통해 민원상담
7일 ~ 14일
(즉시답변 가능 민원 제외)
민원 처리의 예외
  • 고도의 정치적 판단을 요하거나 국가기밀 또는 공무상 비밀에 관한 사항
  • 수사, 재판 및 형집행에 관한 사항 또는 감사원의 감사가 착수된 사항
  • 행정심판, 행정소송, 헌법재판소의 심판, 감사원의 심사청구 등 불복구제절차가 진행 중인 사항
  • 법령에 따라 화해 · 알선 · 조정 · 중재 등 이해 조정을 목적으로 행하는 절차가 진행 중인 사항
  • 판결 · 결정 · 재결 · 화해 · 조정 · 중재 등에 따라 확정된 권리관계에 관한 사항
  • 사인 간의 권리관계 또는 개인의 사생활에 관한 사항
  • 공사의 소속 직원에 대한 인사행정상의 행위에 관한 사항
민원 처리의 예외

충청남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충청남도개발공사가 함께합니다.

충남의 더 나은 미래, 도민의 더 많은 행복을 가꾸어 갑니다.
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?

수정일 : 2024-07-26

TOP